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스크림은 참 맛나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참 이렇게 더울때는 아이스크림이 참 먹고싶어요

오늘 편의점가서 기웃기웃 거리다가 발견

 

 

저만 처음 본건가요 ?

돼지바는 막대만 있는거 아니였나 ?

신기해서 사서 먹었네요

 

 

 

위에는 돼지바 겉에 붙어있는거랑

똑같은게 박혀있네요 ㅋㅋㅋ

촌스러운 사람같네요

 

친구한테 말하니

나온지 한참 되었다고 ㅋㅋㅋㅋ

전 왜 이제야 안거죠 ?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

한입 먹으니 돼지바를 콘으로 먹는 느낌 ㅋㅋㅋㅋ

특히 다이어트할땐 아이스크림 참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