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남권 tml 배송조회 해보자

동남권 tml 배송조회 해보자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 경자년이 왔네요 새해는 복많이 받으시고 하고자하시는 일 잘되시길 바랍니다. 새해가 되면서 이것저것 옷도사고 설날에 선물할려고 이것저것 인터넷 주문을 많이 하시지 않나요 ? 내 택배가 언제오는지 궁금해하시고 기다리면서 안오면 초초하고 그럴때는 배송조회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어떻게 해야 되는지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회를하다보면 동남권 TML에서 멈춰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동남권 TML은 서울 송파구 장지동에 위차하고있는 물류단지라 입니다. 수도권으로 배송이 이루어지는 롯데 택배달은 여기로 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새롭게 분류를 하여 영업소로 이동해서 배송을 하기위해 준비하는곳이라 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택배를 붙이게 되면 택배 보낸 송장 번호를 알수있습니다 이송장번호를 해당 택배회사에 조회를 해보면알수있는데요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동랍권TML출발해서 광주로해서 종로집하전담분류장에 도착 택배 물품이 장소를 옮길때마다 코드를 찍기때문에 위치 파악이 가능합니다.


동남권TML에서 계속 내물품이 있다면 누락이 됬는지 체크를 해보셔야 합니다. 설날전에는 물건이 많기 때문에 누락이 되는경우가 간혹있는데 그렇다고 너무 화내지마시고 택배사에 물어보시길바랍니다 이추운날씨에 늦게까지 고생하면서 일을하다보면 사람이다보면 실수를 할수있거든요^^ 



간혹 택배 기사 연락처가 없는경우도있습니다 물량이많아서 임시를택배기사를뽑거나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연동이 안되어있는거니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알아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