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핑업 다운 사용방법 및 유의사항

핑업 다운 사용방법 및 유의사항

 

 

 

게임을 하다 보면 네트워크의 상태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을 하게 되는데요특히나 최근 유행하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할 때 렉이 걸리면 이보다 당황스러운 일이 없답니다컴퓨터 사양이 좋은데도 불구하고 렉이 걸린다면 인터넷 속도의 문제일 수도 있는데요이럴 때는 배그 렉줄이기에 효과적인 핑업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좋아요.

 





핑업은 네트워크 값을 변경하여 컴퓨터의 반응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여럿이 플레이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효과가 좋다 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프로그램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가 있는데요.

용량이 작은 편이라 바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답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다운로드 후 NEXT 버튼만 눌러주면 쉽게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네트워크 설정 값을 바꿔 컴퓨터를 조금 빠르게 해주는 것으로 온라인 게임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라 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 자체를 빠르게 해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게임용, 배그 렉 줄이기 용도로

게임을 할 때는 좌측의 사용을 눌러 사용하면 되고 인터넷 사용 시에는 우측의 사용 안함을 눌러 꺼주시는 게 좋답니다.



사용 중에는 프로그램 가운데 있는 ON에 불이 들어와 제대로 실행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만약 window7 이용자 중 실행에 오류가 나타난다면 MSMQ 기능을 활성화시켜주세요제어판 프로그램 및 기능에 있는 Windows 기능 사용항목에 있는 Microsoft message queue sever 항목 체크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핑업 다운 사용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