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눔스퀘어OTF 폰트 다운 및 설치방법

나눔스퀘어OTF 폰트 다운 및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은 대부분 컴퓨터를 사용하여 문서를 작성하다 보니 다양한 폰트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깔끔하고 가독성이 좋은 나눔스퀘어OTF 폰트 다운 및 설치방법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나눔스퀘어OTF 폰트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글꼴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사이트 또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글꼴 코너를 통해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목차를 눌러 상단에 있는 나눔글꼴을 클릭하시면 나눔스퀘어라운드, 나눔스퀘어, 나눔바른펜, 나눔바른고딕 등 다양한 글꼴이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원하는 글꼴을 선택하시어 다운받으시면 된답니다.

 

 

 


반듯한 직선으로 제목에 잘 어울리는 나눔스퀘어OTF 폰트는 모바일에서도 잘 보여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글꼴인데요.

 

 

OFTTTF 중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되고요윈도우용과 맥용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해당 OS에 맞는 폰트를 선택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되요.

 

 

 

나눔스퀘어OTF 폰트 다운을 받아 실행을 하면 바로 설치가 되요나눔글꼴은 이러한 설치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일반적인 폰트는 우클릭 설치를 통해서도 설치를 할 수 있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이용하셔도 간단하게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다양한 글꼴들이 있어 원하는 폰트를 선택하여 다운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