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수점 오픈! 좋네요 ><

연수점 오픈! 좋네요 ><


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 쐴겸

영화관에 영화보러왔어요 ㅋㅋ

영화관 씨네큐라고 아시나요?

약간은 생소한 씨네큐~~~~

영화관은

이렇게 다섯 곳에 있더라구요~

연수점 오픈해서 영화보러왔어요

봤는데 꽤 볼만하던데요?ㅎㅎ

보고 싶었는데ㅠ

같이 보는 친구가 영화취향이 달라서

선택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연수점은 아직은 새건물이라

새거 냄새가 나네요ㅠ

아이들이랑 오기에는

냄새가 좀 가라앉고 오는 게 좋을 듯해요

주차장도 2층짜리로 되어있고,

영화를 보면 3시간 무료 주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음료수 놓는 공간만 있어서 불편했는데~

음료수랑 팝콘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넘 편리했어요^^

그리고 2천원씩 할인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연수점은

가 아닌 다른 곳에 온 것 같아요~

넘 깨끗하고 큰 영화관이네요^^

좌석도 더 넓은 편이에요~

오랫동안 영화보다보면 무릎이 아픈 경우가 있는데

좀 넓어서 좋네요^^



우와~~~~ 에어컨을 엄청 빵빵하게 틀어줘요

시원한건 좋은데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넘 추웠어요ㅠㅠ

넘 추워서

꼭 겉옷 챙겨가서 영화보셔야할듯요 ㅋㅋ

역시 새 영화관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영화관 건물에 음식점도 많아서

음식먹고 영화관가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