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게소 소떡소떡존맛 인정

휴게소 소떡소떡존맛 인정



오늘은 다른 지역에 볼일이 있어서

가다가 휴게소 소떡이 유명하다고 해서

가는 길에 휴게소가 있어서

휴게소 들려봤어요^^^^^^^^

휴게소에는

유명한 소떡소떡과 핫도그,

소세지말이, 수제핫바,

매콤새우, 핫바, 떡볶이 등

맛있는 게 많더라구요~



일단 소떡소떡과

떡볶이, 후라이드닭꼬치

휴게소 소떡을 주문했어요!



…………………………………

진짜 휴게소 소떡소떡

맛있다고는 들었는데

진짜 존맛 인정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 있지?

이영자가 소떡소떡은 같이 먹어야 한대서

소시지와 떡을 함께 먹었는데

와 정말 환상적인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시지와 쫄깃한 떡이 어우러져서

넘나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먹어봐야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휴게소 지나가는 분들이나

아니면 소떡소떡이 있다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지나가다가 예쁜 꽃이 있어서

엄마한테 물어보니까

작약이라고 하네요?^^^^^^

어머 어쩜 저리 예쁜 꽃이 ㅎㅎㅎㅎㅎㅎㅎ

작약이 어떤 꽃인지 검색해보니까

작약 부케로도 쓰이나봐요ㅎㅎㅎㅎㅎ



작약은

주로 산지에서 자라고

잎과 줄기에 털이 없고,

잎 표면은 광택이 있고,

뒷면은 연한 녹색이래요~

꽃이 아름다워 원예용으로 쓰인다네요ㅎㅎㅎㅎㅎㅎ

뿌리는 진통, 복통, 월경통, 빈혈 등의

약재로 쓰인다고 하네요

지나가다가 본 꽃인데

약재로도 쓰인다니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