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용지물 물건들..ㅠ 누텔라, DVD, 스테인플러 심

누텔라,  DVD, 스테인플러 심




누텔라를 산지 어언 6개월..

 누텔라만 사고 사먹을 빵을 도무지 사지 않네요.

먹을 땐 참 좋아라 먹으면서 왜 이렇게 

외출하고 돌아올 때 바게뜨나 식빵 따위를 사오지 않는지..

저도 제가 참 미스테리합니다.




이 영화는 동경 국제 영화제 금상, 기린상 98년

하와이 국제 영화상 대상 98년

깐느 국제영화제 감독주간 진출 98년

미국 국제 시나리오 콘테스트 그랑프리 수상

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상을 한 영화 인데요.. 이걸 바빠서 이것도 어언 6개월째 못보고 있네요.

딱 자리에 앉아서 보면 되는데 ㅠ 급한일 좀 처리하면 봐야겠어요!

영화 제목은 아름다운 시절,

감독은 이광모 감독이네요



이건 언제삿는지도 모르는데 집에 스테인플러가 없거늘..ㅠ 

언제 모닝글로리 가면 스테인플러도 사다놔야겠네요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심만있었다는 이 안타까운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