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ticky notes 오류 및 복구방법

 

sticky notes 오류 및 복구방법

 

 

 

윈도우 10 바탕화면 포스트잇이라 할 수 있는 sticky notes. 윈도우를 깔면 자동으로 설치되는 윈도우 메모 프로그램으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텍스트와 이미지 입력이 가능하며 볼드체, 밑줄, 취소선 등도 적용할 수 있답니다.

워낙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작년부터는 이전과 달리 동기화 기능까지 지원하여 더욱 사용하기가 편리해졌는데요.





가끔 실행이 되지 않거나 두 줄씩 써지는 오류가 발생하여 난감한 경우가 발생할 때가 있더라고요그래서 오늘은 sticky notes 오류 및 복구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프로그램 설정에서 sticky notes를 초기화하는 방법이에요프로그램 찾기 > 스티키노트 검색 > 앱 설정으로 들어가 초기화를 해주면 된답니다.

 

 

 

 

윈도우 앱의 경우 버전이 바뀌며 버그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해요.그럴 경우에는 윈도우 앱 업데이트를 통해 스티키노트 버그 및 오류를 해결할 수 있어요.

 

윈도우 앱 > 우측 상단 점 세개 아이콘 클릭 >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하면 된답니다.

 



만약 sticky notes 복구를 원하신다면 스티키노트 실행 후 상단에 있는 점 세개 아이콘을 눌러 주세요.노트 목록에 이전의 메모들이 저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스티키 노트 오류 및 복구방법 기억하시어 편리하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