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에서 아이와 산책하기

대학에서 아이와 산책하기



안녕하세요~ 간만에 날씨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 좋은데~~~

가만히 집에 있을 수만은 없죠~!!

아이를 데리고 대학에 바람쐬러 왔어요 ㅎㅎㅎ



대학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대학 분교인

대학 글로컬캠퍼스인데요

대학 글로컬캠퍼스는

위치하고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비밀이에요^^



나름 대학교라 넓어서 아이들과 같이 걷기 좋아서

가끔 여기로 산책 나오곤 해요 ㅎㅎ

대학은 조경이 참 좋네요

나무도 많고, 원두막처럼 그늘이 있는 벤치도 있고,

그냥 벤치도 있고 좋네요

웬만한 공원보다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나무도 많고, 건물도 깔끔하니 좋은 것 같아요!!



나무 때문인지

자연적으로 바람이 솔솔불어서 넘 기분 좋았어요

자동차가 없으면

쉽게 올 수 없는 곳일 수 있으나

자동차가 있으시다면

아이랑 구경하러 나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붕어방처럼 물 있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했어요!

가끔 건국어린이집 아이들도 나와서 산책하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집에만 있기 답답하신 분들은

그늘 있는 곳으로 바람쐬러 나오세요~^^

아이들 덕분에 더 밖에 나가게 되는 것 같아요 ㅋ

간만에 걷기 운동 좀 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