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런치맛집 맛있는데 다녀왔어요^^

브런치맛집 맛있는데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웃맘들이랑

브런치맛집 맛있는데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친구랑 많이 음식을 먹으러 다녔는데

요즘에는 이웃맘들이랑 많이 만나는 것 같아요

이래서 이웃사촌 이웃사촌 하나봐요~

이웃맘들은 연령대는 다르지만

아이들이 있어서

소통하기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데는

충북 충주시 봉계13 30에 위치하는데요

충주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브런치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맛있는 커피와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외국인들도 꽤 오더라구요?^^

일단 저랑 우리아파트 맘은

올데이브런치, 더버거팬트리 등등

주문했어요 ㅎㅎ 나머지 맘들은 기억이 잘

이게 바로 플랩잭팬트리 올데이브런치~~~~



이게 바로 플랩잭팬트리 더버거팬트리예요~~~~~~

과연 이거 먹고 배가 부를까?

반신반의하면서 먹었는데

이상하게 배가 차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헉스 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 가보니

아이와 남편 맘스터치 시켜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양념감자

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좋아하는 맘스터치지만

오늘은 뭔가 마음이 아픈……….bb

남편은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 있고,

아이는 양념감자 먹고 있네요

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브런치맛집

플랩잭팬트리에

아이와 남편도 데려가야겠어요~~~~

여보 미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