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요남 메뉴추천 육회초밥 굿굿굿!!!!

고요남 메뉴추천 육회초밥 굿굿굿!!!!



오늘은 회식~~~~~~~~~~~~~~~~~~~

고요남 충주점에서 회식을 했는데요~~~

얼마전에 고요남에서

장미꽃 받은 기억이 새록새록ㅋㅋㅋㅋ



고요남은 체인점인데요~

이번년도인가 고요남 충주점 오픈했어요~

고기요리하는남자라고 해서 붙여진

고요남~~~~~~~

맛집으로 방송에도 참 많이 출연했죠~



메뉴는

소갈비보쌈, 구슬갈비전골,

고인돌갈비, 한우물회,

육회, 고추장육회, 육사시미,

치즈떡갈비, 떡갈비,

55센치 한우육회초밥,

55센치 눈꽃갈비초밥,

아갈밥, 떠먹는 육회 초밥,

한우육회비빔밥 등등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제가 먹은 음식들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55센치 한우육회초밥이에요~~~~

정말 55센치인지 정말 길더라구요!!!!!!!!!

고요남 메뉴추천 55센치 한우육회초밥!!!!!!!!

다른 것들도 맛있지만

한우육회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육회가 부드러우면서

양념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고요남 가시는 분들은

55센치 한우육회초밥

꼭 주문하세요^^

한우육회초밥에는 역시 소맥이죠…………ㅋㅋ

소맥과 함께 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메뉴 참고하시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