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표 만두, 버섯전은 언제나 옳소

엄마표 만두, 버섯전은 언제나 옳소



저희집에 행운목 꽃이 피었어요^^

행운목에 꽃 피는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엄마의 사랑이 듬뿍 담겨서 그런지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ㅎㅎㅎㅎㅎ

행운목 꽃향도 환상적이에요~

집안가득 행운목 꽃향으로 가득차네요 ㅎㅎㅎ

검색해보니

행운목 꽃 피우기 쉽지 않다는데

정말 엄마는 대단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내일은 아빠 생일이에요^^

아빠가 만두를 좋아해서

직접 아빠를 위해

만두랑 꼬지랑 버섯전을 만들었어요~~~~~

물론 저는 옆에서 심부름 정도만 하고

엄마가 다 만들었어요!!!!!!!!!!!

저도 엄마처럼 예쁘게 만들면 좋으련만…..



저희 엄마 만두는 비쥬얼 끝내주죠

진짜 가게에서 판매하는 만두같아용 ><

자랑스러움~~~~~~~~~~~!!

보통 김치만두를 만드시는데

김치만두안에 고기도 함께 넣어

김치와 고기 모두 맛볼 수 있게 만들어요~

아빠는 세상에서

엄마가 만든 만두가 제일 맛있다네요 ㅎㅎ

가끔은 티격태격해도

이래서 같이 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일 분위기를 내본다고

전을 하는데 ㅎㅎㅎㅎㅎ

버섯으로 식감을 주어~~~

버섯전을 만들어봤어요 ㅎㅎㅎㅎ

오독오독 버섯이 씹히면서

씹을 때마다 촉촉함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요것은 꼬지!!!

집에 간만에 전냄새가 풀풀~~~~~~

누가보면 명절인 줄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