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일날 남편이랑 소주한잔 이게 바로 행복^^

생일날 남편이랑 소주한잔 이게 바로 행복^^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부끄부끄><

생일인 핑계로 안경 구매했어요 ㅎㅎㅎㅎㅎ

제가 저에게 주는 선물이랄까 ㅎㅎㅎㅎㅎㅎㅎㅎ

안경알에 자외선 차단 기능 및

컴퓨터 할 때 보호해주는 기능까지 넣었어요!!

비싸게 준 안경 오래오래 써야겠네요 ㅎㅎㅎㅎ



그리고는 가족들이랑 생일케익을~~~~~~

케익은투썸플레이스케익을 받았는데요

클래식 가토라는

부드러운 초코시트에

다크와 밀크가 혼합된 초콜릿 케익이었는데

생각보다 넘 비싸고 작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콜릿이라 맛있긴 했지만 ㅠ

가성비는 떨어지는 것 같아요ㅠㅠ

케익을 먹고 저희 집으로 돌아가

남편이랑 생일파티를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편한테 꽃선물을 받고 ><

둘이 집에서 소주한잔 했어요 ㅎㅎㅎㅎㅎ

꽃 사오면 버리게 돼서

아까워했더니

이번에는 드라이플라워로 사왔네요

아이예뻐라ㅎㅎㅎㅎㅎㅎㅎ



집앞 정육점에서

삼겹살을 구매하면

파절이 할 수 있는 파를 줘요 ㅎㅎ

처음으로 파절이 만들어봤는데

꽤 맛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소주

오붓하게 둘이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니

넘나 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바로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ㅎ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